평가 시험 기출 문제 공유하고자 합니다!
동영상 보고 공부하는 걸 추천드리지만
기출 문제를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드려요
1. 도메인이 다른 여러 페이지에 기본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설치한 경우 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 및 세션 수를 각각 별도로 집계합니다. 정답:(참)
2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고를 위해 데이터 매개변수를 전달하는 UR을 일겉는 명칭은? 정답:조회
3.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애널릭티스로 페이지뷰 조회를 전송하는 경우는? 정답: 사용자가 웹페이지를 로드할 때마다
4.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애널리틱스로 이벤트 조회를 전송하는 경우는? 정답: 사용자가 이벤트 추적을 사용하는 액션을 수행할 때마다
5. Google 애널리틱스가 신규 사용자와 재사용자를 구분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? (해당 답변 모두 선택) 정답: 브라우저 쿠키, 임의로 할당된 고유 식별자
6. 사용자가 브라우저에서 애널리틱스 쿠키를 삭제하는 경우 결과는? (해당 답변 모두 선택) 정답: 애널리틱스가 추적 코드로 과거에 수집된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연갈하지 못함
7. 기본적으로 Google 애널리틱스는 여러 세션에 걸쳐 다양한 브라우저와 기기에서 재방문하는 재사용자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. 정답:거짓
8.Google 애널리틱스의 세션 시간은 기본적으로 몇 분인가? 정답: 30분
9.판매 시점 시스템(POS)과 같은 웹 연결 기기에서 Google 애널리틱스로 데이터를 전송하려는 경우 사용해야 하는 기능은? 정답: 측정 프로토콜
10.이벤트 목표가 동영상 재생으로 정의된 경우 같은 세션에서 해당 동영상 3회 재생 시 Google 애널리틱스에 기록되는 목표 전환수는? 정답:1
11.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의 목표 유형은? (해당 답변 모두 선택) 답:도착 페이지, 세션당 페이지수/조회 화면수, 기간
12.필터를 사용하여 데이터가 보기에서 제외된 경우 30일 이내에 복구될 수 있습니다. 답: 거짓
13.다음 중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에 사용할 수 있는 범위는? 정답: 조회 수준, 세션 수준, 사용자 수준 범위
14.측정 계획을 정의할 때 맞는 순서는? 정답: 비즈니스 목표 > 주요 액션 > KPI
15.측정 계획에서 거시 전환이란? 정답: 사용자가 수행하는 주요 웹사이트 액션으로, 지정한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것
댓글